설동호 대전교육감, 등교수업 확대에 따른 학교 현장 방문

초·중 등교수업 점검 및 학교 현장 의견 수렴

김지연기자 | 기사입력 2020/10/20 [14:51]

설동호 대전교육감, 등교수업 확대에 따른 학교 현장 방문

초·중 등교수업 점검 및 학교 현장 의견 수렴

김지연기자 | 입력 : 2020/10/20 [14:51]

▲ [사진제공=대전교육청] 20일 대전대흥초등학교를 방문한 설동호 대전교육감 © 로컬투데이

 

[로컬투데이=대전]김지연기자/ 설동호 대전교육감은 20일 오전 등교수업 확대에 따른 수업 운영 현황을 점검하기 위해 대전대흥초와 대전월평중을 방문, 학생과 교직원을 격려했다. 

 

시 교육청에 따르며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조치로 학교 내 밀집도가 2/3로 완화돼 학생의 안전과 건강을 지키며 내실 있게 교육 활동이 이뤄지도록 감염 예방 상황을 점검하고 동시에 현장의 의견을 수렴했다. 

 

이날 설 교육감은 대전대흥초 교문에서 등교하는 학생들을 맞이하고, 초등학교 1~2학년 교실을 순회하면서 교실에서의 책상 거리 유지, 감염 예방 물품 비치 상황 등을 살피고 등교수업 확대와 관련된 학교 현장의 의견을 수렴했다.

 

이어 대전월평중을 방문하고 등교수업 현황과 안전 방역 상황을 점검하고, 학생과 교직원의 건강을 위한 철저한 위생 관리와 내실 있는 수업 운영을 당부했다. 

 

설동호 시 교육감은 “교육 가족이 함께 힘을 합쳐서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주셔서 감사하다”며 “등교수업이 확대돼 운영되는 만큼 학생들의 학습과 성장을 지원하는 내실 있는 수업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