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김포시 소재 ㈜원태, ㈜SSG닷컴...나눔명문기업 가입

김영남기자 | 기사입력 2020/07/07 [11:29]

김포시 소재 ㈜원태, ㈜SSG닷컴...나눔명문기업 가입

김영남기자 | 입력 : 2020/07/07 [11:29]

 

㈜원태, ㈜SSG닷컴 나눔명문기업 가입

 


[로컬투데이=김포] 김영남기자/ 경기도 김포시 소재 ㈜원태와 ㈜SSG닷컴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명문기업 2,3호로 가입했다.

나눔명문기업은 1억원 이상 기부했거나 3년 이내 기부를 약정한 고액기업으로 사회문제에 대한 관심을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경영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사회가치 창출과 공익에 기여했다.
 

양촌에 위치한 나눔명문기업 2호 ㈜원태는 김포시 아동의 복지를 발전시키기 위해 기부했으며 노진원 대표는 이 자리에서 “최근 김포시에 인구가 유입되면서 취약계층도 증가함에 따라 일자리 창출 등으로 기업의 선순환 작용이 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나눔명문기업 3호인 ㈜SSG닷컴은 고촌에 위치한 물류센터 오픈으로 노인장애인 복지를 위해 기부했으며 최우정 대표는 “기업의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나눔명문기업 가입식에 참석한 김포복지재단 안혜경 홍보대사는 “두 기업의 긍정적인 관심과 사회공헌 정신에 감사드리며 김포가 최근 금포로 불리고 있는데 사람이 비싼 동네이길 바라며 가치있게 기부금이 사용될 수 있도록 알맞고 투명하게 지원되길 바라며 홍보대사로서 더욱 참여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병우 대표이사는 “수요에 맞는 맞춤, 체계적 지원으로 더욱더 이러한 사업들이 촘촘하게 지원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