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라, '계룡 한라비발디 더 센트럴’ 분양

12개 동 905가구, 전 가구 중소형 남향 위주 배치

주영욱기자 | 기사입력 2020/06/26 [16:25]

㈜한라, '계룡 한라비발디 더 센트럴’ 분양

12개 동 905가구, 전 가구 중소형 남향 위주 배치

주영욱기자 | 입력 : 2020/06/26 [16:25]

▲ [자료제공=㈜한라] 계룡 한라비발디 더 센트럴 조감도 

 

[로컬투데이=세종]주영욱기자/ ㈜한라는 충남 계룡시 계룡대실지구 1블록에 '계룡 한라비발디 더 센트럴' 분양한다고 26일 밝혔다.

 

계룡 한라비발디 더 센트럴은 지하 2층~지상 25층, 12개 동에 중소형 아파트(전용면적 기준 59~84㎡) 905가구로 조성되며, 입주는 2023년 3월이다.

 

규모별로는 △59㎡ A형 606가구 △72㎡ A형 199가구 △84㎡ A형 100가구다. 1~2인 가구와 신혼부부 등에게 선호도가 높은 59㎡ A형이 전체 물량의 67%를 차지한다. 

 

계룡 한라비발디 더 센트럴은 지난 5월 대우건설 분양 이후 두 번째로 공급되는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되는 민간아파트다.

 

지난 2004년 도시개발 지정 후 2018년에 부지 조성을 완료한 충남 계룡시 두마면 농소리, 금암동 일대에 조성된 계룡 대실지구는 총면적 60만 5359㎡로 4000가구, 1만 1000명이 입주하게 된다. 

 

대전 관저지구와 인접한 ‘계룡 한라비발디 더 센트럴’ 인근에 호남고속도로 계룡IC가 1.5Km 떨어져 있고 향후 충청권 광역철도가 개통예정인 KTX 호남선 계룡역은 차량으로 3분 거리다.

 

특히 대전 관저지구와는 9Km 거리로 4번 국도(현재 확장공사 진행 중)를를 통해 차량으로 10분이면 접근할 수 있다. 또한, 1번 국도를 이용하면 논산 및 세종시 30분 이내 이동이 가능한 우수한 광역교통망을 자랑한다.

 

계룡 한라비발디 더 센트럴은 대실지구 내 아파트 부지 중에서도 가장 우수한 입지 경쟁력을 갖췄다. 계룡중·고(초교 예정)의 도보 통학권에 공원 및 수변공간과 맞닿아 있어 쾌적한 웰빙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아울러 사업지 인근에 대형유통업체가 들어서게 되면 학세권, 역세권, 몰세권, 숲세권을 갖춘 쿼트러플 프리미엄을 가진 계룡지역 랜드마크 아파트로서 자리매김하게 될 전망이다.

 

주변에 편의시설도 다양하다. 계룡시청을 비롯해 공공청사가 입주해 있고 계룡 문화예술의 전당과 홈플러스 등을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계룡 한라비발디 더 센트럴'은 풍부한 일조량과 실내 쾌적성을 높이기 위해 전체 아파트를 남향 중심으로 배치했다. 카드키 하나로 공용 현관까지 한 번에 출입할 수 있는 원패스시스템과 동별 무인 택배시스템도 갖춰진다.

 

실내 모든 공간에서 미세먼지를 케어하고 실시간 실내 공기질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공기청정환기 시스템은 유상 옵션으로 제공된다. 절수형 수전과 질소산화물 배출량은 줄이고, 열효율은 높인 친환경 보일러도 설치된다. 84㎡ 아파트 일부 세대에는 개인의 취향을 담을 수 있는 알파룸과 펜트리도 제공된다.

 

단지 남측에 있는 근린공원과 바로 연결되는 산책로가 조성돼 숲세권 아파트의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현재 단지 옆으로 흐르는 농소천 수변공원이 있어 입주와 동시에 편리한 공원생활이 가능하며, 일부 세대에서는 하천조망이 가능하다. 

 

수험생과 입주민의 자기 계발을 위한 공부방이 남녀 분리방식으로 조성하고, 개인실도 제공된다. 각종 정보 열람 및 독서를 위해 도서관도 만들어진다.

 

실내 운동시설로는 스크린골프와 퍼팅연습장을 갖춘 골프연습장과 휘트니스, GX 룸을 갖춘 체력단련실도 운영된다. 게스트하우스, 맘스스테이션, 주민카페, 다목적실 등도 갖추고 있어 편의 시설도 다양하다.

 

㈜한라 분양관계자는 "대전 인근 신흥 주거단지 및 투자처로 주목 받는 계룡시는 KTX 호남선과 호남고속도로, 1번 국도, 4번 국도 등 편리한 교통여건으로 대전 접근성이 뛰어나다”라며 “대전시 거주자와 계룡시 내 노후 아파트 이전 수요가 클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이어 “계룡 한라비발디 더 센트럴의 경우 풍부한 녹지 환경과 각종 첨단시설 및 편의시설 등을 갖춘 데다 규모가 커 계룡시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대전광역시 소비자를 위한 홍보관은 대전 서구 관저동 1778번지에 있으며, 견본주택은 충남 계룡시 금암동 148-5,6번지에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부동산정보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